반응형 동영상 임베드 코드 생성 사이트, Embed Responsively

1년 전, 2023-04-20 수정 363

Embed Responsively는 웹 사이트나 블로그 등에서 다양한 소스 코드를 반응형으로 임베드(embed)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YouTube 동영상, Google 맵, SoundCloud 오디오, Twitter 트윗 등을 포함한 다양한 소스 코드를 반응형으로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https://embedresponsively.com

Embed Responsively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소스 코드를 지원합니다.
또한 반응형으로 임베드하기 때문에, 임베드된 소스 코드가 사용자의 기기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크기가 조정되어 보기 좋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ouTube 동영상을 임베드할 때, 원래 동영상 크기를 그대로 유지하면 모바일 기기에서는 동영상이 너무 작게 보이거나, 데스크톱에서는 너무 크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Embed Responsively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반응형으로 임베드하면, 모바일 기기에서는 동영상이 축소되어 노출되고, 데스크톱에서는 크기가 자동으로 조절되어 보기 좋게 노출됩니다.

Embed Responsively는 HTML, CSS, JavaScript 등의 소스 코드를 생성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Embed Responsively를 사용할 때, 해당 코드를 복사하여 자신의 웹 페이지나 블로그에 붙여넣으면 됩니다.


홈페이지, 웹사이트 디자인 사이즈

현재 인터넷 이용자의 미디어 해상도를 고려했을 때 적절한 홈페이지 가..

2024년 적용 SW기술자 평균임금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서 통계법 제27조(통계의 공표)에 따라 공표한..

웹 호스팅, 웹 서버 관리 방법

전문적인 호스팅 업체를 이용할 경우 데이터와 DB의 백업이 매일 새벽..

그누보드 폰트어썸 아이콘을 부트스트랩 아이콘으로 바꾸기

그누보드에 사용된 폰트어썸 (Font Awesome) 아이콘을 간단히..

홈페이지 제작 시 필요한 이미지 파일 형식

AVIF (AV1 Image File Format)는 비디오 코덱인 ..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과 유용한 변환 도구

스쿠시 Squoosh 구글에서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이미지 압축 및 ..